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전지적 참견 시점 - 카피추 추대엽, 대박이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. 15:15

    안녕하세요. 역사를 알리는 사람들.한국역사해설진흥원 THE 궁전입니다.


    오늘은 MBC연예 전지적 간섭 시점 에카피츄츄데요프과 유뵤은지에에 대한 1화에서 소개하고 올리겟움니다.


    >


    첫 번째 방영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카피추대엽이 유병재를 향한 제 설렘을 드러냈습니다. -- 카피추, 추대엽은 개그맨이 되기 전에는 라이브 카페에서 최초였다고 하는데요.그렇게 라이브 카페에서 소움액에 코미디를 한 것이 어느새 첫 5년 정도 됬 슴니다다고 하네요.​ 카피츄츄데요프는 코미디 빅 리그, 라디오 등의 출연을 했지만 3개월 정도 활동과 더 이상 챠쯔메우지 없다고 전해 달라옷슴니다.카피추 추대엽은, 사인을 찾아내지 않기 위해, 소음악 코메디를 그만두려고 하고 있었다.고속마 소음을 털어놓았어요.


    >


    카피 춤추는 가장으로서 아이가 있기 때문에 1규정한 수익을 낼 되었습니다.자신이 가장 힘들었을 때 유병재가 연락이 와서 최근까지 가지고 있는 소품과 가발 등 유병재가 자신의 돈을 써서 사줬다는 미화를 이야기 해 주었습니다.카피츄는, 유병재와 함께 활동해, 요즘과 같은 사랑을 받게 될 줄은 몰랐다고 전하면서, 유병재가 자신의 인생을 바꾸어 주었다고 하는 스토리를 써 주었습니다.유병재의 친한 친구이자 매니저였던 유규성 매니저는 유병재 방송에 카피 추대엽 씨가 자신이 와서 트렌드를 이끈다고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.​ 유규송마네ー쟈ー은 하나하나 1방송에서 자신의 회사와 카피 츄츄 데요프시카기에약까지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.자신은 유병재와 카피추, 추대엽씨를 모두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바빠졌다고 이야기했습니다.


    >


    유병재는 매일 방송에서 카피추에게 펜스라는 의혹에 대해 설명해 달라며 목소리가 비슷해서인지 물어보니 카피추 추대엽이 자신과 비슷하죠라고 퉁명스럽게 펜스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.양세형은 날카롭게 질문하며 펜스와 복사본이 동시에 나쁘지 않아 탄 적이 없다며 동일인물설을 제기했습니다. 유규선 매니저는 추대 Y가 잠시 이 얘기를 하자고 했습니다라고 스토리하면서 EBS 쪽을 돌아다녀봐야겠다고 말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는데요.카피추 추대엽은 본인이 카피추라고 설명한다.펜스는 그 안에 누군가와 동일 인물설을 해명했어요.


  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된다면 '공감'을 꾹 눌러주세요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